숙성와규 전문점 260도

숙성와규전문점
260도

위치보기

NOTICE

불친절

부천점 2020.11.24 22:40 조회 1090
조금전 밥을 먹고나왔습니다
아버님 생신이라 기분좋게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밥을 먹고 올라고했습니다
예약후방문하구 저의 아이들이어려 식사중 뛰어다니거나 돌아다니는것을 방지하기위해 전화를 하여 룸으로 예약을 하였고 예약을 하여 룸으로 들어간뒤 고기를 시켜 먹은뒤 아이들이 소변마렵다하여 화장실을 갔다오는도중 계산도하였습니다 근데 계산하고 나갈라고 하니 저희를 계산도 안하고 도망치는 사람 취급을 하면서따라오네요? 그래서 계산을했는데 왜 계산 안하구 도망치는사람 취급하냐 하냐 하며 따졌습니다 근데 그후 반대쪽에서 신고를 하는겁니다 영업방해죄로 너무 어이가없어서 물어보니 260도 관리자분 친구라는분이 신고하는거랍니다 계산을 안하구 나갈라했던것도 아니고 계산을 하고 나갈라하니 잡더니 도망가던사람 취급하던 그쪽분들이 신고를 했네요 그래서 기다리니 경찰분은 오시지않아서 제가경찰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근데 그쪽 260도에서 경찰에 신고접수된게없다고하네요 그렇게해서 일단 저도 아버님 생신이고 아이들이 있는입장이라 집에 온상태지만 너무너무 분하고 화가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주)해량 ( 2020.11.28 14:01 ) 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직원교육도 더 철저히 하여 불미스러운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고객님들이 기분 좋고,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식사자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260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